더스페이스 회사소개 | 더스페이스

회사소개

COMPANY

인사말

greetings


Placeholder image



여성ceo가 창조적인 디자인을 개발하여 

꼼꼼한 제작과, 세심한 검수로 만들어지는 저희 스페이스캠핑카는
무엇보다 고객에 안전을 최우선으로 차량을 제작하고있습니다.


최고급의 자재로 고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고자 하는 노력은, 우선 차량제작시 사용되는 동일 재질의 재료로 차량의 구조를 새롭게 제작하고, 샤워실의경우는 일반적인 방수시트지에 더하여 고급 디자인 아크릴을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평탄하지 않은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이동형 주택으로써의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오차범위를 최소화하는 모듈형 설계 및 제작시스템을 적용하여 가구의 흔들림이 전혀 없도록 하였으며, 가장 기본적인 전기부분에 대해서, 기본차량시스템과 하우스간의 개별적인 와이어링 작업과 안전장치를 적용하여 구매자의 유지보수에 편안함과 안정감을 더 하였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말씀 하시는 캠핑카의 부피에 대한 부담을 완화하기 위하여, 차고를 2.65미터로 개발하여 데일리카로 사용하여도 손색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강인한 외관과 더불어 여성의 감성으로 디자인된 내부공간은 친절한 AS와 더불어 고객여러분께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저희 스페이스의 마음입니다.

최고급의 자재를 사용하여, 모던한 디자인을 고퀄리티의 자재로 구현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인사드리는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고객 여러분께 캠핑카의 미래를 보여드리도록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는 더스페이스캠핑카가 되겠습니다.




- 주식회사 더스페이스 -

Placeholder image


coustomer